KT, 협력사 채용 박람회 동대문에서 개최..73개 협력사 참여
KT, 협력사 채용 박람회 동대문에서 개최..73개 협력사 참여
  • 이경석 기자
  • 승인 2018.11.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KT
자료사진=KT

 

KT그룹이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일자리를 찾는 청년층을 연결해주는 'KT그룹 우수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오는 12월 5일부터 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KT에서 선정한 41개사, 9개 그룹사에서 선정한 32개사 등 총 73개 협력사가 참여한다. KT가 협력사 지원을 위해 채용박람회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T그룹은 이번 행사가 실질적인 취업과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kt-partnersjobfair.co.kr)를 열었다. 이곳에서 73개 참가기업의 현황을 확인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희망하는 기업의 면접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에서는 인공지능(AI) 채용서류 분석, 면접 코디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구직자들의 취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취업특강 및 특별강연도 준비됐다.

박종열 KT SCM전략실장(상무)은 "우수한 협력사는 KT의 경쟁력이고, 협력사의 경쟁력은 우수한 인재에서 시작된다는 차원에서 KT그룹 우수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준비했다"며 "KT는 국민기업으로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청년실업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