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계열 한일합섬, 온라인 쇼핑몰 개설
유진그룹 계열 한일합섬, 온라인 쇼핑몰 개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8.11.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그룹 섬유제조 계열사인 한일합섬이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고 B2C(business to consumer,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한일합섬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HS mall(에이치에스 몰)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HS mall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핑크퐁' 캐릭터를 활용한 한일합성의 유아동 침구류 쇼핑몰이다. 

앞서 한일합섬은 유아동 침구류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지난 1월 콘텐츠기업인 '스마트스터디'와 핑크퐁 캐릭터에 대한 사용권 계약을 체결했다. 

HS mall에서는 일체형 이불, 분리형 이불, 담요, 베개 4개 품목군에 모두 41개 제품을 판매한다. 한일합섬은 각 제품에 향균 기능을 더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내 공장에서 생산해 철저한 품질관리를 보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일합섬 관계자는 "핑크퐁 침구류는 항균, 냄새 제거, 보온성까지 갖춰 아이들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기존 B2B와 대리점 영업 등 오프라인에 집중했던 전략에서 벗어나 자체 플랫폼을 구축하여 제품의 유통채널을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일합섬은 HS mall의 개장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모든 구매고객에게 드립백 커피를 제공하고, 회원가입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5명 이상 공동 구매를 하면 추가할인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