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도심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현대해상 “도심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 오석주 기자
  • 승인 2009.08.2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경제신문=오석주기자] 주위를 환기시키는 소위 `넛지(Nudge)' 마케팅 기법이 국내 기업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온라인 마케팅이나 체험 이벤트, 무료 컨설팅과 사회봉사활동 등 다양한 간접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자연스레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것.

특히, 현대해상(대표 이철영․서태창)은 광화문광장 바로 옆에 있는 현대해상 본사사옥의 위치를 묻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자사고객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광화문점 커피 2잔 무료교환권을 지급하는 ‘광화문 광장과 함께하는 도심 속 커피한잔’이벤트를 8월 2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방 일주일만에 방문인원이 100만명을 돌파하고, 일 20만명의 유동인구가 밀집되고 있는 시민들의 문화공간인 광화문과 연계해 행사를 펼치고 있는 것.

현대해상 황규진 상무는 “광화문 광장을 찾는 고객들이 도심 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광화문 광장을 찾는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현장에서 접하는 고객의 소리
를 서비스 정책에도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8월 24일 부터 9월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현대해상 홈페이지 (www.hi.co.kr)를 방문해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응모 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광화문 광장에 나오기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으로 대체해준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