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활용한 구강관리 브랜드 마스크 출시
애경산업,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활용한 구강관리 브랜드 마스크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10.25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이 자사 구강관리 브랜드 2080에서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BT21을 활용한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를 출시했다.

2080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먼지 필터 비율 KF94 등급을 취득해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성능 규격인 KF94는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4% 이상 차단할 수 있어 황사 방지 및 방역용 마스크에 사용된다. 마스크 안쪽에는 4중 구조의 고밀도 정전 필터를 적용해 황사,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피부에 닿는 안감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끈 조절기능이 있어 얼굴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또 코 지지대와 마스크 머리끈 연결고리가 마스크 위치를 고정해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2080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중대형 △대형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중대형 사이즈는 청소년과 성인이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BT21 캐릭터가 모두 적용됐다. 대형 사이즈는 성인용으로 검은색 마스크에 BT21 로고가 디자인돼 있다.

2080 관계자는 "BT21 캐릭터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에 담아 마스크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도 강조해 전 연령층은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도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