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 참가
신일,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 참가
  • 정미숙 기자
  • 승인 2018.10.25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 기업 신일이 25일부터 26일까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광장에서 열리는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에 참가한다.

문래동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서울 사무소를 두고 있는 신일은 이번 행사에 자사 부스를 운영한다. 히터, 전기요,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믹서기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초절전 에코 히터’는 때 이른 추위에 난방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난방 효과는 우수하고, 소비전력은 낮아 전기세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 프라이어는 원재료 내의 지방 성분만을 이용해 저유분 튀김을 만들 수 있어, 간식과 야식 조리에 탁월하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제품 홍보와 판매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중견기업인 신일에게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의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은 서울상공회의소 영등포구상공회 및 양천구상공회 주최로 진행되며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및 판매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신일산업은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으로  59년의 역사를 이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