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행테마'까지 찾아주는 '맞춤검색' 서비스 선봬
인터파크투어, '여행테마'까지 찾아주는 '맞춤검색' 서비스 선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10.2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이 원하는 기준으로 여행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검색' 베타 서비스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맞춤검색 서비스는 여행 동행·시기·지역·가격·테마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 후 검색해 개개인이 원하는 여행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여행이 일상화된 시대에 발맞춰 단순히 특정 기간에 떠날 어딘가를 찾는 게 아닌 최적화된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검색 및 추천 기능"이라며 "단순히 여행 기간·금액대·지역 등을 확인하는 기존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이용자가 자주 찾는 다양한 니즈를 항목화했다"고 설명했다.
 
맞춤검색은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등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특히 테마는 '인생샷 찍기 좋은' '지름신이 오는' 등 이색 테마부터 '일정이 좋은' '가이드가 좋은' '만족도 높은' 등을 고를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교통이 좋은' '공항이 가까운' '온천·마사지', '자연·힐링', '액티비티' 등의 테마도 검색할 수 있다.
 
민나례 인터파크 인프라기획팀 과장은 "여행의 시작인 준비 단계에서 불필요한 검색 과정을 줄이고, 보다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여행을 빠르게 안내해 주는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