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펫스타일 전문관' 오픈..펫 패션용품 총망라
쿠팡 '펫스타일 전문관' 오픈..펫 패션용품 총망라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10.2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펫패션과 액세서리를 한 곳에 모은 '펫스타일 전문관'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의 펫스타일 전문관은 퍼피아, 도그포즈, 닥터펫, 펫코디 등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반려견, 반려묘의 스타일링을 위한 53만개 이상의 펫 패션용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명절에 입는 한복, 핼러윈데이 코스튬, 주인과 함께하는 커플옷, 장마 대비 레인코트 등 특별한 날에 꺼내 입을 수 있는 옷과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이밖에 모자, 양말, 스카프,목걸이 등 패션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마련됐다.
 
할인혜택도 있다. 쿠팡은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반려동물 옷과 액세서리를 최대 30% 즉시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옷장 필수아이템인 반려동물 전용 티셔츠, 올인원, 원피스를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외출할 수 있는 니트, 스웨터, 후드티, 패딩 등 계절아이템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과 상황에 맞게 반려동물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옷,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펫스타일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펫스타일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은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항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