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정은채회장 ''웰니스로 여성 일자리 창출 기여''
(이 사람)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정은채회장 ''웰니스로 여성 일자리 창출 기여''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10.15 17: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채 회장. 

청년선플등 사회운동 자원봉사 단체를 운영해 오다 서울시 지정 사단법인을 설립했다.

정회장은 최근 서울시티타워 13층에 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사무실을 개관, 서울로 미래로와 함께 여성미래전략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기에 이르렀다

정회장은 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가 건강하고 건전한 문화운동을 전개 일자리 균형과 4차산업, 6차산업을 융합 대한민국의 헬스경제를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늘 입버릇처럼 말한다.

한국직업방송 제공/좌측 정은채 회장
한국직업방송 제공/좌측 정은채 회장

 

 웰니스케어와 웰니스코칭, 웰니스섭생에 대한 일자리창출은 물론 회원들 개인 비즈니스 코칭 컨설팅 전문적 스킬과 이론적 지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교육과정진행, 건강제품개발, 교구 교재 연구를 통해 실질적 도움을 제공 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셀프3단계건강법, 웰니스인성체조지도사, 웰니스케어 웰니스코칭을 통한 운동으로 즐기는 음식문화 섭생법을  K-헬스, K-테라피로 세계에 소개하고 전파하려고 한다면서  헬스분야를 문화로 확대해 차세대 여성리더를 육성 투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기훈 2019-02-11 13:55:1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 시대에 맞는 일자리와 직업이 군요.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