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사 관리 플랫폼 코디마스터, 이러닝코리아 우수 기업 콘테스트 대상 수상
스마트 학사 관리 플랫폼 코디마스터, 이러닝코리아 우수 기업 콘테스트 대상 수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9.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데브㈜(대표 강유희)의 스마트 학사 관리 플랫폼 ‘코디마스터’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이러닝코리아(E-learning Korea) 2018 우수기업 콘테스트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대상(교육부장관상)을 13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방과후학교, 자유학년제 및 고교학점제 관리 플랫폼으로써 전국 200개 학교에 공급되며 40만명 이상의 학생의 수강신청과 학사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온 ‘코디마스터’는 이번 교육부장관상 수상으로 교육부에서도 높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디마스터’는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는 모바일 간편 수강신청 방법과 방과후학교, 자유학년제 및 고교학점제 등 각 제도에 특화된 기능으로 사용 학교의 호평 받으며, 학사 관리 플랫폼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디마스터 개발사인 로데브의 강유희 대표는 “이러닝 분야 최고의 영예인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교사와 학생을 도와 스마트한 학교를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 발전하는 코디마스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