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홍보
후오비 코리아,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홍보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09.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6일부터 개최되는 DMCF2018 행사 중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여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리는 자리를 가진다.

이번 행사에서 후오비 코리아의 부스는 친근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블록체인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비주얼과 메시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후오비 카니발에서 처음 선보였던 후오비 패밀리를 사용한 4컷 만화, 토이 크레인을 통한 암호화폐 교환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암호화폐 거래소의 기능과 역할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컨퍼런스 중 ‘블록체인 산업이 만들어준 기회’, ‘디지털 자산 거래와 거래소’ 세션에 패널로 참석하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이번 행사의 참여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블록체인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사회적 공감대와 신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4차 산업혁명의 시발점인 블록체인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더월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산업, 기술, 경제, 문화, 교육의 미래를 한 자리에 보여줄 기회다. 이를 위해 정계, 학계, VC, 암호화폐 거래소, 미디어, 커뮤니티, 스타트업 등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로 구성되었다. ‘블록체인 산업이 만들어준 기회’ 세션을 시작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의 규제와 법률, 블록체인과 다가올 기술의 혁명, 디지털 자산 거래와 거래소, 블록체인의 경제 토큰노믹스, 블록체인에서의 문화와 미디어 산업,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도약과 기회라는 총 7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