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 진행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 진행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8.09.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 진행

[데일리경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지난 8월 29일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지원받아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 기증 전달식은 은평구 지역사회 독서문화진흥을 위한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 사회공헌 사업으로, 매년 은평뉴타운도서관에 도서구입비를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2018년 현재 2회 연속 지원받고 있다.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 김주환 이사장은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은평구 진관동 내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공공도서관과 연계한 독서문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은평구 진관동의 독서 저변 확대를 위한 도서구입비 이외 다양한 연계방안을 모색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MG은평뉴타운 새마을금고의 도서기증으로 장서부족 문제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 등 유관기관과의 독서진흥 관련 공동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수서정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