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제3회 한중 수출 교역회 참가
아미코스메틱, 제3회 한중 수출 교역회 참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8.3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30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제3회 K.I.E.F(Kosmerce Import Export Fair) 한중뷰티수출교역회’에 참가한다

한중뷰티수출교역회(K.I.E.F)는 중국 무역 빅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4차 산업혁명 신개념 박람회다. 기업과 바이어의 사전 매칭을 통해 당일 실질적인 수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1:1 타임테이블 미팅 형태로 진행되는 한중뷰티수출교역회는 바이어와 셀러의 니즈를 완벽히 맞추는 것이 가능해 수출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중국 뷰티 산업계 인사 500여명 및 5만 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kief 최대 규모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기에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교역회에서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 자연주의 브랜드 PureHeal’s(퓨어힐스)의 대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상담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교역회와 공동 개최되는 국내 제 3대 뷰티박람회 ‘2018 코리아 뷰티&코스메틱쇼’를 통해 중국 인기 왕홍과 함께하는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인다.

아미코스메틱은 11월 중국 왓슨스 3500개 전점 확대를 끌어내는 쾌거를 이루며 이미 중국시장에 성공리에 진입해 중국 뷰티 시장 내 기초 스킨케어 류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따라서 이번 교역회를 참여를 통해 중국 바이어와의 신뢰관계를 구축하여 중국 내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빅데이터에 기반한 중국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