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 체결… 동영상 사진 자판기 인스타지아-마녀정원 설치 제휴
팬텀글로벌,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 체결… 동영상 사진 자판기 인스타지아-마녀정원 설치 제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8.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팬텀글로벌,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 체결… 동영상 사진 자판기 인스타지아-마녀정원 설치 제휴

[데일리경제] 팬텀글로벌이 비주얼전시 사업자인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동영상 사진 자판기 ‘포토디’는 디엔써에서 개발, 운영하고, 팬텀글로벌이 사업을 주관하여 판매 또는 임대하는 자판기로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QR스캔만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예쁘고 편리하게 인화할 수 있는 자판기이다. 젊은층들이 인기 있는 비주얼 전시장을 방문 시 휴대폰으로 사진을 촬영 후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인화할 수 있음에 따라 젊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비주얼전시 운영사업자인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 최근 인사동에 오픈한 ‘인스타지아-마녀정원’에 설치하여 공동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이로 인해 전시공간을 방문한 젊은 고객들이 친구, 연인들과 찍은 사진을 바로 현장에서 인화해 볼 수 있음에 따라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되었다.

팬텀글로벌은 기존에 성수동에 있는 하이아이스크림, 인생사진관과 같은 비주얼전시 공간에도 ‘포토디’를 설치하여 고객들의 좋은 호응 속에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번에 인사동에 오픈한 새로운 ‘인스타지아-마녀정원’에도 동영상 사진 자판기 ‘포토디’ 설치로 인해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사진을 찍는 공간에서 추가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추억을 영원히 보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양사의 윈윈모델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팬텀글로벌 김정주 대표는 “앞으로도 비주얼 전시 공간이나 테마카페, 테마박물관 등과 같은 다양한 공간전시 운영사업자들과 적극적으로 사업 제휴를 추진하여 이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