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홀트아동복지회에 7년째 따듯한 화장품 기부 진행
아미코스메틱, 홀트아동복지회에 7년째 따듯한 화장품 기부 진행
  • 이영근 기자
  • 승인 2018.08.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홀트아동복지회에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화장품은 독자적 특허 성분을 함유한 BRTC 브랜드로 스킨케어에서 색조에 이르기까지 총 10가지 30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창의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아름다움)의 가치 제공을 목표로 2012년부터 7년째 홀트아동복지회와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전에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운영하는 홀트일산복지타운에 전 직원이 방문해 목욕, 청소 등 장애우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였고 지난해에는 전 직원이 홀트아동복지회 참여형 기부 캠페인 ‘아기신발 만들기’에 참여해 100여켤레의 아기 신발을 손수 만들어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하기도 하였다.

아미코스메틱은 일상생활에 밀접한 화장품으로 소외계층 및 미혼모 여성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선행을 베푸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