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2주 연속 쥬크온 차트 정상
MC몽, 2주 연속 쥬크온 차트 정상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8.2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 2주 연속 쥬크온 차트 정상

MC몽의  ‘So Fresh’ 가 지난주에 이어 2주째 정상을 차지했다. ‘So Fresh’는 현재 군복무중인 김태우가 featuring한 곡으로, 2005년에 발표한 MC몽의 ‘I Love U, Oh Thank U’ 노래 이후 두번째다. 네티즌들은 ‘MC몽과 김태우의 멋진 조합’ 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주 32위로 데뷔한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는 29계단을 뛰어오르며 3위까지 빠르게 순위가 올랐고, 지아는 3계단, 럼블피쉬는 1계단씩 순위를 높였다. V.O.S+(현준)의 ‘나 이젠’ 은 10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Top10에 진입했다.

지난주 100위로 차트에 오른 엠씨 더 맥스의 ‘Run To The Sky (Cooler Remix)’ 는 무려 88계단을 뛰어오르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고, 신혜성의 ‘첫사람’(▲23), SG워너비의 ‘Stay’(▲20), 주다인의 ‘너라면’(▲16) 등이 10계단 이상 순위가 상승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 ‘거짓말’로 컴백한 빅뱅은 27위로 쥬크온 차트에 데뷔 했으며, 그 밖에 장혜진의 ‘가라 사랑아’(29위), 이승기의 ‘착한 거짓말’(34위), 엔젤의 ‘Out’(61위), 현영의 ‘Honey Honey’(81위) 등이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