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쇼 게임스컴 2018 참가
펍지주식회사,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쇼 게임스컴 2018 참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08.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펍지주식회사,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쇼 게임스컴 2018 참가

[데일리경제] 펍지주식회사가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쇼 게임스컴 2018에 참가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엑스박스 원 버전의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모드를 8번 홀에서 공개한다. 게임스컴 2018에서 처음 공개되는 이 모드는 엑스박스 부스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국제 이스포츠 리그인 ESL과 함께 ESL 아레나에서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 부스를 운영한다. 독일 정상급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들이 승부를 펼치는 ‘마이스터샤프트’ 1차 결선이 이 메인 부스에서 23일 진행된다.

‘펍지 채리티 챌린지’는 23일부터 폐막일까지 메인 부스에서 열린다. 이 자선 경기에서는 유럽의 인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32명이 자신의 팬과 2인1조로 팀을 이뤄 3일 동안 총 50만달러 상금을 놓고 여러 다양한 커스텀 방식의 챌린지를 치른다. 상금을 획득한 팀은 자신이 직접 선택한 자선 단체에 상금을 기부한다. PUCC 커스텀 챌린지 방식은 소셜 채널 커뮤니티의 인기 투표에 따라 선정되며, 팬들은 배틀그라운드 유럽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듀오팀을 이뤄 상금을 놓고 승부를 겨루는 새로운 형식의 경기도 8번 홀 HP 오멘 부스에서 진행된다. 각 팀은 5천달러 시작 금액과 함께 3일 간 승부를 펼치며, 팀을 제거하면 제거된 상대팀의 자금 일부가 추가 적립되고, 패배를 하면 금액이 차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