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업체 트리포드,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중소벤처]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업체 트리포드,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 정미숙 기자
  • 승인 2018.08.1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ucloud biz 플래티넘 파트너 트리포드가 2018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이어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이번에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는 기쁨을 맛봤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가 청년이 선호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 문화 정착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하는 정책의 하나로 기업 역량, 정규직 비율, 임금, 근무환경, 양성평등 등 기업문화와 복지정책을 꼼꼼히 따져 선정하는 제도이다. 올해에는 600여개의 중소기업이 신청하여 최종 105곳이 선정되었다.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트리포드는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질 높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하여 정시 퇴근과 연차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이 밖에도 트리포드는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외부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체력 단련, 도서 구매, 문화 활동 등 폭넓은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출산 보육 친화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워킹맘, 워킹대디들을 위한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

트리포드의 장민호 대표는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는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젊은 직원뿐만 아니라 육아를 병행하는 직원에게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도”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로 공공, 기업, 미디어, 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