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새 경영진 구성 발표… 2019년까지 평가 대상 국가를 100개로 확대 전략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새 경영진 구성 발표… 2019년까지 평가 대상 국가를 100개로 확대 전략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7.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새 경영진 구성 발표… 2019년까지 평가 대상 국가를 100개로 확대 전략

[데일리경제] 럭셔리 여행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호화판 호텔 평가 및 확인 서비스를 2019년 말까지 현행 60개국에서 100개국으로 대폭 늘릴 것이라고 지난 24일 발표했다.

이 같은 사업확장 전략에 근거해 회사는 신규 인력 영입과 임원 승진도 발표했다.

지난 2014년부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CEO를 맡고 있는 제럴드 인제릴로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이사회 부회장으로 임명되고 30년에 걸친 럭셔리 호텔업계 베테랑인 필립 보옌이 회사의 CEO로 임명될 예정이다. 필립은 지난 2015년 이래 스몰 럭셔리 호텔의 CEO로 재직해왔다. 그전에 그는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호텔에서 20년이 넘게 근무하면서 퇴직하기 직전까지 벨몬드의 최고운영책임자 직을 맡았었다. 그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CEO 직을 수행하면서도 런던에 계속 머물 예정이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이사회 회장인 제프 아놀드는 “지난 4년 간에 걸쳐 제리의 리더십과 비전은 회사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동력이 되어왔다. 그가 이사회에 계속 남아 이 새로운 사업확장의 시기에 회사의 지배구조와 전략적 방향을 이끌어가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 감출 수 없다. 그가 모하메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로부터 디리야 게이트 개발공사 CEO로 임명이 된 것에 대해서도 축하하는 마음을 보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사업 및 기존사업 확장을 위해 운영 및 매출증대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필립을 CEO로 영입할 수 있게 되어 우리는 마음이 들떠 있다. 럭셔리 호텔 업계 경험과 게스트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 성공적인 럭셔리 브랜드 호텔 운영 경험 등은 우리 회사의 성장전략을 이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며 현재 높은 성장을 구가하는 글로벌 럭셔리 시장을 계속 주도하는 데도 중요한 기여를 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임 CEO 필립 보옌은 “회사가 서비스 확대를 시도하고 전세계에 걸쳐 고객 기반을 넓히는 이 시점에 원래의 호텔 오성[五星] 시스템을 고안해낸 회사에서 탁월한 능력을 갖춘 전문가들과 같이 일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회사는 토니 헌셸을 재무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영입하고 회사의 글로벌 재무·회계 부문을 책임 맡도록 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최근까지 언스트 앤 영에 근무하는 등 20년 가까이에 걸쳐 글로벌 기업들의 고위 재무담당 책임자로 재직해왔다. 이 밖에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베테랑 임원인 피터 크레사티, 톰 플루노이, 아만다 프레져, 미카 힐, 마릴린 카스테드 등이 모두 이번에 수석부사장으로 승진 발령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