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8.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마키 히로시' 팬들과 황홀한 팬미팅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타마키 히로시' 팬들과 황홀한 팬미팅

8월 15일 개봉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국내 개봉을 기념하여, 타마키 히로시가 지난 17일 (금) 오후 500명의 팬들과 함께 황홀한 팬미팅 시간을 가졌다.

오전부터 김포공항의 입국 출구 앞에는 300여명의 팬들이 꽃다발과 플랜카드를 들고 환호성과 함께 타마키 히로시를 맞이했다.
이어서 공식 기자회견과, 관객과 직접 만나기 위해 신촌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4번의 무대인사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황홀한 팬미팅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8월 3일 티켓예매를 오픈 하자마자 2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타마키 히로시와 함께한 황홀한 시간!

사회자의 안내 멘트와 함께 500여명의 팬들이 일어로 미리 준비한 “타마키씨 사랑해요” 라고 함성을 외치자, 타마키 히로시가 무대에 등장하면서 팬미팅이 시작되었다.

이어진 Q&A 시간에는 한국 팬과 일본 팬의 차이에 대한 질문에 “일본 팬은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편인데, 한국 팬들은 뜨거워서 그 열기가 나한테로 전부 전해진다”며 일본보다 더욱 열정적인 한국팬들의 환호에 답했다. 그리고 간간히 터지는 팬들의 “사랑해요!! 멋져요!!” 라는 함성에도 일일이 “감사합니다” 라고 한국어로 답하며 자상한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진 행운의 좌석 추첨과 팬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 개봉 등의 진행으로 팬미팅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팬미팅 행사는 메가박스 광장의 전광판에서 생중계되었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400여명 이상의 팬들은 전광판 앞에 모여서 타마키 히로시의 모습을 보며 열렬한 환호성을 지르고, 사진을 찍는 등 메가박스 전체에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8월 17일, 모든 일정을 마친 타마키 히로시는 “한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조금 놀라기도 했지만, 너무 기쁜 마음이 크다. 조만간 꼭 다시 한 번 한국을 방문하고 싶다” 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일본으로 돌아갔다.

타마키 히로시 주연의 청춘 멜로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 중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