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웹메일 솔루션 ‘에어즈락 메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나라비전, 웹메일 솔루션 ‘에어즈락 메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7.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라비전, 웹메일 솔루션 ‘에어즈락 메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데일리경제]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이 최근 ‘에어즈락 메일’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에어즈락 메일은 기업용 웹메일 솔루션이다. HTML5를 이용한 최신 웹 표준 준수 및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보안에 취약한 Active-X 등의 플러그인 기술 요소를 사용하지 않으며 드래그-드랍 파일 첨부 방식을 제공한다. 또한 Ajax를 적용해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했으며 SPA 방식의 최신 프레임웍을 적용하여 서버 부하를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기간계 업무 시스템과 연동이 용이한 구조로 확장성이 뛰어나다. 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해 품질의 객관성을 인정받았으며 공공, 금융, 기업 등 다양한 고객사에 솔루션을 공급했다.

이번 조달 등록으로 공공기관에서는 에어즈락 웹메일 솔루션을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나라비전은 이미 주요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에 다수의 공급사례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솔루션인 만큼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공공기관들에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나라비전은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조달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검색에 나라비전 또는 에어즈락메일을 입력하고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