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국어로 번역, 이탈리아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10개 국어로 번역, 이탈리아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 정미숙 기자
  • 승인 2018.07.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이 오는  25일(수) 부터 26일(목)  27일(금) 3일간 다섯 차례 공연을 펼친다.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작품은 2018 양주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인 전문예술단체 ‘극단 즐거운사람들‘의 초청작으로, 이미지를 통해 아동의 창의성과 예술세계를 끊임없이 탐구한 이탈리아 아동극 전문극단 ‘라 소시에타 델라 시베타’의 작품으로, 10개 국어로 번역된 작품이다.

특별히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은 2008년 아일랜드에서 열린 제 8회 ‘세계의 이탈리아어 주간’에 소개되었으며 2010년 영국에서 열린 ‘국제 지방 투어 포럼 연례회의’와 테이크 오프 아동극 축제에서 쇼케이스로 선보였다.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은 목마른 30마리의 낙타가 물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극 중 두 명의 배우가 단순한 움직임과 짧은 대사로 어린이들이 넘치는 물이 흐르는 소리와 한 방울씩 모이는 물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이끈다. 비가 내릴 때의 그 기쁨의 순간을 기다리는 목마른 낙타의 모습을 연기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극 관계자는 “ 「또르륵...똑.똑. 물방울들」가 무대 위에서 펼치는 침묵과 행동으로 관객들과 배우들이 상호교류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