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도 이젠 개성 시대
프로포즈도 이젠 개성 시대
  • 이승찬 기자
  • 승인 2009.07.0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특별한 프로포즈와 함께 평생 추억 간직

"국내에서 단 하나뿐인 프로포즈, 동물과 함께 하는 공개 구혼!"

에버랜드에서 동물과 함께 특별한 프로포즈를

 

에버랜드동물원, 주토피아(Zootopia)가 연인들을 위한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토피아 공개 프로포즈는 결혼, 100일, 1년 등의 특별한 날을 앞둔 연인에게 이색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되었다.

신청자는 오랑우탄, 앵무새등 30여종의 동물이 출연하는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에서 본인만의 원하는 컨셉을 동물 공연에 접목 독특한 스토리로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연담당자와 사전 미팅을 통해 프로포즈 날짜 및 계획에 대해 상세 시나리오를 짜고 리허설도 하는등 프로포즈에 필요한 꽃,반지, 목걸이 등의 선물을 미리 준비시키고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편지낭독, 노래 등의 감동 순간도 코치한다.


프로포즈는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의 공연 중간에 갑자기 시작되며 최근 유명 오락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가 상승한 대형견 '그레이트 피레니즈'가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꽃바구니를 물고 등장하면 프로포즈 주인공이 무대로나온다.

공연 진행자는 관람객을 향해 '공개 프로포즈'에 대해 설명하고 주인공만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고.  앵무새가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오랑우탄이 익살스런 장면을 연출하기도 하는등 공개 프로포즈는 약 10분간 진행되며 공연이 끝난 뒤 원하는 동물과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에버랜드 주토피아의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는 미혼뿐 아니라 기혼커플도 가능하다.
특별한 행사를 만들고 싶은 연인,가족들에게 뜻 깊은 이벤트가 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연중 상시로 진행되고 전화로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