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일진그룹, 한국승강기안전공단등 상반기 신입공채 실시
[취업]일진그룹, 한국승강기안전공단등 상반기 신입공채 실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8.06.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진그룹이 2018년 상반기 신입공채를 진행한다. 취업정보사이트 커리어넷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대졸 및 석/박사 각각 진행하며 모집회사는 △일진전기 △일진다이아몬드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일진유니스코 △삼영글로벌 △일진제강 등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분야별 모집 직무 및 전공사항,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이달 4일(월)부터 18일(월) 18:00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2018년 체험형 인턴 및 변호사를 모집한다. 인턴은 기술분야(20명)와 행정분야(5명)에서 총 25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기술분야의 경우 승강기기사 또는 승강기산업기사에 응시 가능한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변호사(정규직 4급, 과장)는 1명을 채용하며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는 성별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이달 7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사회보장정보원도 2018년도 제4차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비정규직(17명) △휴직대체근로자(4명) △청년인턴(체험형, 12명)이다. 근무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 남산스퀘어 빌딩에서 근무하게 된다. 분야별 모집 직무, 응시자격,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원서는 이달 7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마케팅 인턴을 모집한다. 렉서스 마케팅부 소속으로 △마케팅 업무(Onlines, BTL, Event) 보조 △마케팅 차량 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휴학 예정자(2018년 6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제외)로서 자동차 산업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많고 TOEIC 800점 혹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자이다. 보훈 자녀 및 운전면허 소지자(운전 경력 有)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이달 18일~내년 1월 31일(약 7개월)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3일(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정규직(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농업정책자금관리(3명) △모태펀드관리(1명)로 신입 지원자라면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면접전형-신원조회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농업정책자금관리직은 7월 2일, 모태펀드관리는 12월 31일 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이달 7일(목) 16시까지 금융원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별정직 본부장을 모집한다. 별정직 본부장은 민간R&D전략본부 소속으로 △신사업 기획 및 전략수립 총괄 관리 △지재권 연계 연구개발 전략지원 사업 총괄 관리 △IP-R&D 전략지원 사업 총괄 관리 △글로벌 기술혁신 IP전략개발 사업 총괄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임용기간은 2년이며, 성과가 우수하거나 계속 근무할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자격 요건,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1일(월) 17시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은 사업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능성 플라스틱 구조해석 기술개발 및 지원(화학소재 솔루션센터) △친환경 산화 그래핀 합성 최적화 기술 개발(박막재료 연구센터)로 각 1명씩 채용한다. 분야별 사업 종료일까지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며,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직무내용, 필요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4일(월)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서비스가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비지원 △정비직접 △품질 △경영지원으로 고졸 이상 분야별 자격요건 해당자만 지원 가능하다. 신입의 경우 2018년 9월 이전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인적성검사/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각 전형 결과 및 차후 일정은 이메일로 안내할 예정이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금)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선급이 신입 및 경력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관(경력) 3명 △영문에디터(신입 또는 경력) 1명이다. 계약기간은 1년단위 이며 최장 2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무기계약직 포함) 전환 검토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학사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분야별 직무내용 및 자격사항,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4일부터 15일 18:00까지 온라인 지원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