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주식 선물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신한금융투자, ‘주식 선물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 안세홍 기자
  • 승인 2018.05.21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한금융투자의 이번 이벤트는  ‘스톡기프트(주식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식을 선물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 및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톡기프트’란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인 ‘신한아이알파’에서 주식 또는 ETF를 받는 사람의 이름과 계좌번호 또는 휴대전화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 주식을 타인에게 보내기 위해서는 계좌번호를 알아야만 주식을 이체할 수 있었으나 ‘스톡기프트’를 이용하면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으로도 주식, ETF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주식을 선물 받기위해서는  ‘신한아이알파’에 로그인 해서 수령받는다.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경우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의 대표 앱(신한 쏠, 신한 FAN, 스마트창구)의 ‘신나는 한판’ 메뉴 또는 ‘신한아이알파’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도중 주식을 선물 받는 고객이 생애 신규로 신한금융투자에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주식을 선물한 고객의 당첨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 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