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3가지 모델 동시 충전 가능한 신모델 보조배터리 선보여
디자인, 3가지 모델 동시 충전 가능한 신모델 보조배터리 선보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05.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지원 캠페인]

[데일리경제]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가 신규 모델인 U팩 스위프트 보조배터리 2종을 5월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 U팩 스위프트 시리즈는 우리의 눈에 가장 익숙한 화이트컬러와 블랙 컬러 2가지 색상으로 어느 곳에서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1만mAh와 2만mAh 모델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럽고 단단한 느낌의 카본 텍스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만의 디자인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사하는 소재로 언제 어디서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U팩 스위프트 모델의 경우 고속충전(QC3.0/FCP호환)을 지원하며 이는 에너지 손실과 발열량을 줄여주며 QC1세대에 비해 75%, QC 2세대 보다 38% 빠른 속도로 충전되며 지원되는 기종에 따라 35분이면 약 80%를 충전할 수 있다.

아울러 고속충전 가능한 2개의 USB포트가 있으며 추가적으로 입출력 가능한 타입C PD 지원으로 총 3개의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이크로 5핀 케이블과 타입C가 지원되는 KOKIRI 듀오 케이블(25cm)이 내장되어 있어 필요한 기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자사 제품 중 U팩 메가에서 입출력 및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시리즈이며 꾸준하게 유입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탄생한 작품이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