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뉴미디어 플랫폼 ‘셀레브’와 업무 협약 체결
데스커, 뉴미디어 플랫폼 ‘셀레브’와 업무 협약 체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04.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퍼시스 그룹의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뉴미디어 플랫폼 ‘셀레브(sellev)’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제품과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여 영상 제작자들의 업무 환경 표준을 제안하고 보다 나은 업무 환경으로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그간 데스커는 IT 환경에서 근무하는 스타트업과 디자이너를 위한 가구를 선보여 왔으며,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이들에게 업무 환경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왔다.

셀레브는 ‘미치세요, 하고 싶은 것에’라는 슬로건으로 뉴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꿈과 도전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현재는 미디어 커머스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데스커 정보은 팀장은 “스타트업은 업무 환경의 중요성을 알고 있음에도 여러 여건상 신경을 쓰기 어렵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업무환경 개선을 도와 이들의 건강한 열정이 계속해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셀레브 임상훈 대표는 “기존 영상 제작자들의 업무 환경 개선은 물론, 차세대 영상 제작자들이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데에 힘쓸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뉴미디어 시대의 ‘표준’을 만드는 것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