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공기청정기 누적 판매량 약 500% 이상 성장
에어글, 공기청정기 누적 판매량 약 500% 이상 성장
  • 이영근 인턴기자
  • 승인 2018.03.26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에어글 코리아가 자사 공기 청정기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런칭 시기 대비 약 500% 이상 성장을 기록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이달까지 실적으로 수도권 지역이나 서쪽 지방 등에서 봄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가 동시에 높게 발생하는 가운데 수입 가전 기업들의 공기청정기 시장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에어글코리아는 프리미엄급 공기청정기의 틈새를 공략해 론칭한지 수 개월 만에 에어글 AG600 공기청정기를 네이버 쇼핑 및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상위권으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에어글코리아는 주력모델인 AG600 모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의 AG500, 더욱 큰 평수를 케어하는 AG900 등을 출시하며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공고히 해 유치원뿐만 아니라 숙박업계 등에도 공급했다.

지난해 말 출시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은 H14 헤파등급의 cHEPA 필터와 알레르기 원인물질이나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티타늄프로 UV기술이 적용된 PCO가 탑재되었으며, 악취나 냄새를 정화하는 활성탄소 필터가 장착되었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과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 GS 숍, 신세계몰, 현대H몰 등 대형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