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게임 커뮤니티 다누온, 복제방지등 데이터 암호업체와 보안협약
소셜네트워크 게임 커뮤니티 다누온, 복제방지등 데이터 암호업체와 보안협약
  • 이영근 인턴기자
  • 승인 2018.03.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누온이 네오와인과 차세대 보안 콘텐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13년에 설립된 다누온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와 이동 통신 단말기들 간에 실시간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 통신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메신저에 대한 특허를 기반으로 소셜 네트워크 게임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있는 업체다.

다누온은 중소기업청장 표창,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등 다양한 대외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K-Global 300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네오와인은 복제방지, 데이터암호화 칩 전문 반도체 기업으로  주력기술은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를 스마트폰에 삽입, 전용 앱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모든 도감청을 비롯한 해킹으로부터 안전해 질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앱, 사물인터넷, 드론 등과 연계해 사용자의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네오와인의 기술력이 다누온의 게임 플랫폼에 적용돼 로그인, 게임머니 보호 등을 서버가 아닌 사용자의 모바일에서 직접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안시스템의 새로운 장이 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김용태 다누온 대표는 “보안이 강화된 물리보안 장치를 통한다면 사용자의 민감한 정보 등을 다뤄야만 하는 콘텐츠에 대해 안정성을 확보 할 수 있다”며 “양사의 강점과 기술을 융합해 차세대 보안 콘텐츠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