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기업]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문회사 포씨엠, 건양대와 4차산업 관련 업무협약 맺어
[청년기업]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문회사 포씨엠, 건양대와 4차산업 관련 업무협약 맺어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8.03.20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씨엠 제공
포씨엠 제공

 

빅데이터를 토대로  홍보 마케팅을 이끌고 있는 포씨엠과 건양대학교 산학협력단이 빅데이터 인공지능 리서치 분석 플랫폼 개발을 위해 지난 14일 건양대학교 명곡정보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포씨엠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지향하고 있다. ‘2017 스마트 벤처 캠퍼스 지원 사업(중소기업청)’에 선정된 바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방법’ 발명으로 특허 출원했다.

건양대학교 산학협력단은 LINC+ 사업단과 함께 4차 산업혁명를 선도하기 위해 빅테이터 분석을 위한 강의실, Research Park 등을 구축 및 운영을 연내에 완료해나갈 계획이다.

김정현 포씨엠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빅데이터 인공지능 리서치 분석기술 공동 개발 및 연구’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현장 실습 및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기술 개발 및 연구에 필요한 보유 장비 공동 활용’ 등 인공지능 플랫폼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기술, 인력, 장비를 상호 교환하고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