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부품 협력사 콘퍼런스..렉스턴스포츠 판매증진위해 협력
쌍용자동차, 부품 협력사 콘퍼런스..렉스턴스포츠 판매증진위해 협력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8.03.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쌍용자동차가 부품 협력사와 상생 협력, 동반 성장, 사업비전 공유 등을 위해 2018년 쌍용자동차 부품 협력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16일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콘퍼런스에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 세명기업 오유인 협동회 회장을 비롯한 200여개 부품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콘퍼런스는 협동회 정기총회, 쌍용자동차 사업설명회, 우수 협력사 시상 등으로 구분해 진행했다.

쌍용자동차 사업설명회는 경영 현황 및 사업계획, 제품 개발, 품질 정책, 구매 정책 등을 공유하고 부품 품질 경쟁력 강화, 선행 개발 협력 확대, 해외시장 진출 기회 발굴 등 상생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부품 협력사 대표들은 1월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고 판매 성장세가 이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 관리와 부품의 적기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기술 개발, 부품 조달, 원가 절감, 정책 협조 부문 8개 우수 부품 협력사를 선정하는 등 완벽한 품질 확보와 원활한 부품 공급 등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부품 협력사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으로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이 소형 및 대형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미래 대응 전략, 적극적인 글로벌 판매 확대를 통해 부품 협력사와 동반성장은 물론, 차세대 SUV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SUV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