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햄릿' 한국에 오다
'뮤지컬 햄릿' 한국에 오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8.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햄릿' 한국에 오다

유럽과 브로드웨이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햄릿>이 오는 2007년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舊 리틀앤젤스 회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햄릿>(www.musicalhanlet.com)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세계적인 명작 ‘햄릿’을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으로, 체코에서 2000년부터 2006년까지 1000만 명의 관객을 동원,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찬사를 받아왔다. 또한, 유럽 흥행돌풍을 이어 받아 2003년과 2004년에는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오는 2008년에도 브로드웨이와 체코 프라하에서 앵콜 공연을 준비 중인 롱런히트 작품이다.

오는 10월 12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일 <뮤지컬 햄릿>은 아시아 최초로 공연되는 라이센스 초연 작으로,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뮤지컬적 요소가 더해져 그 동안 공연되었던 ‘햄릿’ 작품과는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훌륭한 원작에 대중성을 가미한 완벽한 각색, 화려한 전식 회전무대,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의 의상, 락과 클래식의 하모니가 만들어 내는 그림 같은 음악은 뮤지컬을 사랑하는 국내 관객들에게 유럽 뮤지컬의 진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뮤지컬 햄릿>은 작품의 명성에 걸맞은 연기력과 가창력을 두루 갖춘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주인공 ‘햄릿’ 역에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뮤지컬 스타 신성록과 김수용, 그리고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성두섭이 캐스팅 되어 세가지 색깔의 햄릿을 만들어 낼 것이다.

한편, <뮤지컬 햄릿>은 오는 8월 20일부터 티켓박스를 오픈 하고, 8월말 제작발표회를 통해 유럽뮤지컬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