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경기 안산 시립 어린이집에 공기청정기 무료 지원
에어글코리아, 경기 안산 시립 어린이집에 공기청정기 무료 지원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8.03.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어글코리아, 경기 안산 시립 어린이집에 공기청정기 무료 지원

[데일리경제]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글’이 어린이집 대상 제품 무상 설치를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미세먼지에 취약한 유·아동을 위해 가정·민간 어린이집의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한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에어글은 이러한 환경 개선을 위해 경기 안산 시립 달미 어린이집에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지원했다.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로 소재 경기 안산 시립 달미 어린이집에 배치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은 완벽한 공기 전달이 고려된 필터형 공기 정화 방식으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3단 공기 정화 시스템을 통해 오염물질이나 냄새 등을 정화한 후, 팬모터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하도록 설계되었다.

H14 등급의 헤파필터, 냄새를 잡 아주는 활성탄소 필터와 더불어 바이러스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정화하는 PCO 기술이 적용된 티타늄 프로 UV 램프로 뛰어난 공기 정화율을 보인다.

에어글코리아는 또한 2월 중순 롯데백화점 본점 및 부산 본점 등 7개 롯데 백화점과 AK 분당점 등 제품 전시를 시작으로 서울 힐튼 호텔 컨퍼런스룸 또는 일식당 VIP룸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에어글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미세먼지 나쁨 기록 일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산후조리원, 유치원 등 유·아동 이용 시설의 설치를 확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