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출판 플랫폼, 다양한 언어 옵션 제공
암호화폐 출판 플랫폼, 다양한 언어 옵션 제공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2.02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암호화폐 출판 플랫폼인 Zloadr가 자사의 주요 콘텐츠 및 온라인 툴에 다양한 언어 옵션을 곧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Zloadr에 대한 글로벌 접근성을 개선하고 온라인 정보 및 해외 거래자들 간의 심각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플랫폼의 일부 분야에서 스페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 옵션을 제공한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는 상황에서 Zloadr는 글로벌 입지를 확보하고 가시성과 접근성을 개선하려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특히 Zloadr와 같은 플랫폼들은 계속 증가하는 수요에 충족하기 위해 해외 서비스를 확대해야 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용자 층의 수요, 요구사항 및 선호도를 충족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현재 많은 국가들이 향후 암호화폐 도입을 고려 중이다. 스페인에서는 암호화폐 대시(DASH)가 비트노보(Bitnovo)와 제휴해 1만여개의 스페인 상점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포르투갈은 최근 암호화폐 소득에 대해 과세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러시아 중앙은행은 다국적 암호화폐 발행을 제안했다. 일본에서도 암호화폐가 문화에 빠르게 통합되고 있다.

우선적으로 배포되는 언어 선택 기능은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온라인 툴 일부와 전세게 Zloadr 사용자들이 즐겨 방문하는 정보 서비스에서 제공된다. 주요 항목으로는 Zloadr ICO 달력(ICO Calendar), 암호화폐 환율 계산기, 암호화폐 시가총액 리스트(Cryptocurrency Market Capitalisations) 등이 있다. 조만간 더 많은 기능과 툴이 다양한 언어 제공 목록에 추가될 예정이다.

Zloadr 팀은 블록체인 기술의 더욱 광범위한 도입을 추진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고 암호화폐의 이점을 입증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Zloadr 플랫폼은 세계적인 암호화폐 정보 출처로서 입지를 확보하고 사용자들에게 최신 주요 뉴스, 최신 시가총액, 다중 언어 지원 ICO 달력 및 환율계산기 등 거래자들을 위한 디지털 지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