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문화, 인상학자 주선희 교수 초청 명사 강연회 성황리 마쳐.."얼굴경영 주제"
서해문화, 인상학자 주선희 교수 초청 명사 강연회 성황리 마쳐.."얼굴경영 주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1.26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서해문화(대표 김종하)와 (사)국제친선문화교류협회(이사장 박승희)는 2018년 1월 25일(목) 얼굴 경영학으로 유명한 원광디지털대학 주선희 교수(인상학 1호 박사)를 초청 해 연 명사초청강연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주선희 교수는 이 날 오후 송도신도시 포스코타워(동북아무역센터) 8층 웨이하이관에서 이 시대 진정한 리더의 이미지를 제안하는 ‘어찌, 내가 왕이 될 상인가?’를 주제로 50여 분간 특강을 했다. ‘행복한 노년, 얼굴 속에 답 있다’, ‘부부는 닮는다’,  ‘얼굴 경영은 마음 경영이다’,  ‘거울을 보라…마음이, 인생이 보인다’,  ‘곱게 늙어간다는 것은’,  ‘마음을 선물하면 마음이 돌아와요’ 등 각종 사례를 들어 강연 참석자들의 얼굴을 읽었다.

  이 강연회를 기획 한 (사)서해문화의 이재흔 상임이사는 “영하 10도를 웃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연회에 참석 해 주신 많은 분 들게 감사드리다”며 “앞으로도 인천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명사초청강연회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강연회를 공동주최한 (사)국제친선문화교류협회 박승희 이사장은 “모두가 주목하는 명강사를 인천에 모시게 되 영광이다”며 “이 사회가 요구하는 진정한 리더의 이미지가 어떤 것인지 알게 된 유익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주선희 교수는 ‘얼굴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관상학의 한계’를 극복, 후천적인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현대 인상학’을 새롭게 정립한 국내 최고의 ‘인상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인상관리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이래 최근까지 1만회가 넘는 ‘인상관리’ 강연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