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문화, 인상학 1호 박사 주선희 교수 강연회 개최
서해문화, 인상학 1호 박사 주선희 교수 강연회 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8.01.2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선희 교수/서해문화 제공
주선희 교수/서해문화 제공

 

사)서해문화(김종하 대표)와 (사)국제친선문화교류협회(박승희 이사장)이 25일 오후 4시 30분, 얼굴 경영학으로 유명한 원광디지털대학 주선희 교수(인상학 1호 박사)를 초청해 강연회를 갖는다.

주선희 교수는 이날 송도신도시 포스코타워(동북아무역센터) 8층 웨이하이관에서 이 시대 진정한 리더의 이미지를 제안하는 '어찌, 내가 왕이 될 상인가?'를 주제로 50여 분간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행복한 노년, 얼굴 속에 답 있다', '부부는 닮는다', '얼굴 경영은 마음 경영이다', '거울을 보라…마음이, 인생이 보인다', '곱게 늙어간다는 것은', 마음을 선물하면 마음이 돌아와요' 등 각종 사례로 강연 참석자들의 얼굴을 읽을 예정이다.

이 강연회를 기획 한 (사)서해문화의 이재흔 상임이사는 "사람의 얼굴은 그 사람의 마음의 반영이라고 하는데 오랫동안 인상학을 연구해 온 주선희 박사를 통해, 바람직한 지도자상과 그의 이미지에 대해 한번 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경희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주선희 교수는 '얼굴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관상학의 한계'를 극복, 후천적인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현대 인상학'을 새롭게 정립한 국내 최고의 '인상학자'로 알려져 있으며 인상관리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한 이래 최근까지 1만회가 넘는 '인상관리' 강연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