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KT 그룹사 인재교류 임원인사..현대차, 새해맞이 행사 코엑스에서 개최
[기업]KT 그룹사 인재교류 임원인사..현대차, 새해맞이 행사 코엑스에서 개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7.12.27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2018년 그룹사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27일 이루어진 인사는 KT와 그룹사 사이의 핵심인재 교류를 통해 KT그룹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인사를 통해 총 4명의 그룹사 임원이 승진했으며 5개 그룹사의 수장을 새롭게 선임했다. △윤동식 KT DS 고객서비스본부장, 차재연 BC카드 경영기획부문장이 상무에서 전무로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본부장, 박평권 나스미디어 광고본부장이 상무(신규 임원)로 승진했다.
 
KT는 △BC카드 신임 사장에 이문환 부사장 △신임 경영기획부문장에 신광석 부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 운영총괄에 강국현 부사장을 선임했다.

이번에 승진한 차재연 전무는 KT에스테이트 경영기획실장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임태성 전무는 KT SAT 사업총괄을 맡게 됐다. 아울러 KT는 △KT IS 신임 사장에 김진철 전무, KT DS 사장에 우정민 전무, KT파워텔 사장에 김윤수 전무, KT서브마린 사장에 이철규 전무를 각각 선임했다.
 
BC카드의 새로운 수장을 맡은 이문환 사장은 KT에서 전략기획실장, 경영기획부문장, 기업사업부문장 등을 역임했다. KT DS 우정민 사장은 KT에서 IT시스템개발단장, 차세대시스템개발단장 등을 성공리에 수행한 IT 전문가이다.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31일 저녁 8시부터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강남일대에서 31일 저녁 8시부터 새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2011년부터 진행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로 현대자동차와 강남구 및 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등이 대미를 장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