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 종합대상 ..구도일등 브랜드 평판 높아져
S-OIL,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 종합대상 ..구도일등 브랜드 평판 높아져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7.12.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이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 경영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5일 브랜드경영,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한 기업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됐다.

S-OIL은 "가장 경쟁력 있고 존경 받는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도약하는 ‘S-OIL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정유업계 후발주자로 출발한 S-OIL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광고캠페인, 제휴카드 개발 등 마케팅 활동과 핵심 경쟁력인 제품 품질·서비스 개선 활동을 시대에 맞게 수행해왔다.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낸 CM송 광고에 이어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GooDoil)’은 1년 만에 차별화된 브랜드 심벌로 자리 잡으면서 S-OIL의 인지도와 친근감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 회사의 자체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