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 베스트 바이 '브라보 어워드' 대거 수상
삼성전자, 美 베스트 바이 '브라보 어워드' 대거 수상
  • 한영수 기자
  • 승인 2009.05.11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美 최대 전자제품 전문 유통업체인 베스트 바이(Best Buy)가 수여하는'2009년 브라보 어워드'를 대거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베스트 바이가 수여하는 2009년 브라보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올해의 협력업체:vendor of the year)'를 비롯해 TV, 휴대폰, 가전 제품부문에서브라보 어워드(Bravo Award)를 수상하는 등 총 4개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1966년 설립된 베스트 바이는 미국 49개주에 1,031개 매장을 갖고 있는 미국내 최대 전자제품 전문 유통업체로,매년 기술력, 품질, 이익 등 각 항목에 걸쳐 베스트 바이 자체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해TV, 휴대폰 등 각 부문별로 지난 한해 동안 주요 실적에 기초해 가장 뛰어난 협력업체에게 '브라보 어워드'를 수여한다.

삼성 TV는 4년 연속 베스트 바이가 수여하는 '브라보 어워드'를 수상했고,휴대폰과 가전은 올해 처음으로 '브라보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TV-휴대폰-가전'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특히 휴대폰 부문에서 '브라보 어워드'는 통상적으로 통신사업자에게 수여됐는데올해는 처음으로 제조업체인 삼성전자가 수상함으로써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삼성전자 북미총괄 최창수 부사장은 "삼성전자가 미국 최대 전자제품 유통업체인베스트 바이의 브라보 어워드 대거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제품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 며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과 탁월한 제품을 바탕으로 미국 소비자들에게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