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 안세홍 기자
  • 승인 2017.11.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데일리경제] 의정부시 소재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9일 의정부시 송산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라면, 김, 무릎담요, 이불 등 후원물품 총 5종 917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이웃돕기에 참여한 기업은 5개 업체로 ㈜뉴빛(핸드폰 케이스 제작)에서 쌀(10kg) 8포, 라면 277묶음(묶음 당 6개입), 명진실업(섬유업)에서 라면 363묶음(묶음 당 6개입), 유앤아이(의료기기 제작) 김 50상자(상자 당 30묶음), 아카데미 과학(조립모형장난감 제작) 쌀(10kg) 42포, ㈜피제이아이엔씨(침구류 제작) 무릎담요 125장 및 이불 27채 등으로, 동절기 형편이 어려운 위기가정 120가구를 선정 공무원과 자원 봉사자로 구성된 Happy매니저들이 안부확인과 함께 직접 전달해 이들 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는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아름다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인 단체로 2016년 12월에도 백미·김세트·라면·무릎담요 등 505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한 바 있다.

최기면 회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사회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겨울을 맞아 생활고가 심각한 위기가정을 생각하면 그냥 마음 편히 있을 수 없어 기업인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사랑나눔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성수 송산권역동 국장은 “어려운 기업환경에도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도움을 주신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연일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수 있도록 이웃돕기운동을 적극 전개하는 등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