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용 교수 인터넷쇼핑몰 성공프로젝트 신간 출간
최재용 교수 인터넷쇼핑몰 성공프로젝트 신간 출간
  • 인터넷창업연구소장 전문가
  • 승인 2009.04.21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기업 CEO 홀로서기

우후죽순 생겨나는 쇼핑몰 중에서 성공하는 쇼핑몰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있는 책이다.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하기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에서부터 대박 쇼핑몰 운영을 위한 실제 이야기를 수록하였다. 제품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디지털 카메라의 이론에서부터 구입 요령, 쇼핑몰을 위한 사진 촬영 및 조명 선택 노하우 등을 담았다.

고객의 지갑이 열리도록 만드는 상품 페이지 기획과 함께 사진을 멋지게 포장하는 포토샵 쇼핑몰 기술에 대해 친절하게 수록하였다. DVD에 동영상 강의 샘플과 예제샘플, 포토샵 시험 버전을 담아 제공하고 있으며, 쇼핑몰 창업 온라인 강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경기불황속 미취업 청년이 100만 명에 육박하고, 전자상거래의 발달과 함께 최근에 고교생부터 주부, 퇴직자, 6~70 실버 세대들도 인터넷 1인 기업 창업을 통한 CEO로 홀로서기 위해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이 책은 1인 창업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쇼핑몰 창업 계획서 작성법을 실전 사례를 곁들어 서술하였고, 히트 상품 선정 방법, 그리고 인터넷 창업 교육 기관 소개와 남들과 다른 차별화 전략으로 저비용 고효율 홍보 방안도 소개하였다.

이 책의 특징
※ 쇼핑몰을 창업하고 운영 방법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히트 상품 아이템을 찾는 노하우와 쇼핑몰 사입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 본격적인 쇼핑몰 창업을 시작하기 전 대박 상품의 선정에서부터 오픈 마켓을 통한 성공 비법과 세계를 향한 시장 공략 방법을 알아본다.
※ 디지털카메라 구입 요령에서 꼭 필요한 장비는 물론이고 상품에 따른 촬영 방법과 조명 설치에 대한 노하우가 담겨 있다.
※ 쇼핑몰 창업 동영상 강의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 나우앤쇼핑몰 아카데미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인터넷 쇼핑몰 창업컨설팅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재용 인터넷쇼핑몰창업 연구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