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루프트한자와 프리미엄마케팅 전개
삼성전자 루프트한자와 프리미엄마케팅 전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8.0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루프트한자와 프리미엄마케팅 전개
울트라에디션 II를 손에 쥔 발락과 함께 루프트한자機를 탄다!

삼성전자가 獨서 세계적인 항공사인 루프트한자社와 '프리미엄 마케팅' 전개한다.

삼성전자와 루프트한자社가 전개하는 주요 코마케팅의 내용은 ▲독일 대도시 주요 공항의 루푸트한자 비지니스 라운지에 삼성TV 설치 예정 ▲기내서 독일 축구영웅 발락이 등장하는 울트라에디션 II 12.1(SGH-U700) TV-CF 방영 ▲ 울트라에디션 II 구매 고객에게 1000 마일 마일리지 지급 ▲음료 제공시 발락 광고로 덮인 초콜렛 제공 등이다.

삼성전자는 현재 삼성 휴대폰의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는 발락을 TV CF, 대형 옥외광고, 인쇄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발락의 리더십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삼성 휴대폰의 브랜드 위상을 제고하는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