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워' 개봉 첫날 40만 관객 돌파
'디 워' 개봉 첫날 40만 관객 돌파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8.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 워' 개봉 첫날 40만 관객 돌파
'디 워' 개봉 첫날 40만 관객 돌파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2007년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또 하나의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8월 1일 개봉한 <디 워>가 바로 어제 ‘2007년 한국영화 최고 예매 점유율’을 기록한 것에 이어, 개봉일 전국 관객 417,298명을 기록, ‘2007년 한국영화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올렸다.

<디 워>는 개봉 첫 날 서울의 주요 극장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와 CGV 용산에서 전회가 매진되는 등 흥행 청신호를 예고했으며, 온라인 포털 사이트등을 통해 “심형래 감독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겠다 (asteroid102)”, “비쥬얼 감격이다. 정말 감동 (moony)”, “한국의 CG가 이 정도라니 무한한 가능성이 보인다 (ksa1210)”, “순수 우리 기술로 제작한 <디 워>, 한국 SF영화는 이제 시작이다(xx51xx)”, “기립박수가 나온 영화는 처음. 눈물의 감동 (jimmy78) 등 <디 워>를 관람한 관객들의 찬사와 격려가 줄을 잇고 있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탭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가 되어 온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영구아트만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어제 8월 1일 개봉, 극장가에 대한민국 SF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배원숙 기자>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