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조합·한국씨티은행, ‘한국 사회적기업상’ 일자리창출 부문등 수상기업 모집
신나는조합·한국씨티은행, ‘한국 사회적기업상’ 일자리창출 부문등 수상기업 모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7.11.0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신나는조합과 (주)한국씨티은행이 공동으로 사회적기업상 수상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적기업육성법 제정 10주년, 씨티은행 한국진출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사회의 따뜻한 성장을 주도해 온 우수한 (예비)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 사회적기업상’을 설립해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사회적기업상’은 일자리창출분야, 사회혁신분야, 성장분야로 구분하여 각 분야당 우수한 1개 기업을 선정, 총 3개 기업에게 각 500만원의 포상금(총 1500만원)이 주어진다.

일자리창출분야는 취약계층에게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한 기업에게, 사회혁신분야는 차별화된 사회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에 시상한다. 또한 현재는 선배기업보다 성과가 미흡할지라도 성장가능성이 높은 신규 (예비)사회적기업을 위해 성장분야에서도 시상한다.

‘한국 사회적기업상’을 수상하기 위해서는 2017년 11월 17일까지 관련 서류를 준비해서 신나는조합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사회적기업-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 사회적기업상’ 시상식은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소셜캠퍼스 온’에서 12월 14일(목)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