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력… 결합 상품 출시
다우기술, 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력… 결합 상품 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7.10.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이 마이크로 소프트와 업무협력을 맺고 결합상품 '다우 오피스 365'를 출시한다.
업무 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은 이를 통해 모델의 다양화를 꾀하게 됐다. 

 ‘다우오피스 365’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두 상품 모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필수적인 상품으로 활용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결합 상품의 핵심이 되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 결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업무 솔루션은 메일과 전자 결재 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다우오피스는 원하는 기능을 직접 만들 수 있는 ‘Works’라는 특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해 준다.

또한, 같이 판매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는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설치형 Office 및 온라인 Office를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파일 저장 및 공유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다우오피스 365’는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Office365 Business’를 최저가에 제공한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결합 상품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우오피스와 Office365처럼 다양한 모델을 제안하며 공급하겠다”며 “다우오피스 사용자들이 다양한 부가 상품을 통해 개선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