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키즈코리아 아동복상설할인매장 프랜차이즈 시작
클레키즈코리아 아동복상설할인매장 프랜차이즈 시작
  • 임정채 기자
  • 승인 2009.02.2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 대한민국 유명아동복 브랜드를 모아 상설할인매장으로 국내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 클레키즈를 소개한다.

클레키즈는 이전의 아동복 브랜드와는 차별된 방향으로 현재 런칭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소비자들의 인기를 꾸준히 받고 있다. 그 여세를 몰아 클레키즈가 국내 아동복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고의 질을 추구하며 전국 대리점 강화 및 우수 대리점과 사원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성장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고객과 대리점 점주 그리고 사업체 서로간의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win-win 구조로 지향한다.

현재 클레키즈는 신규 브랜드 런칭으로 새로운 성장기반을 구축하고 국내 마케팅 및 차후에 생산공정을 도입하여 글로벌 사업체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유명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수익성을 강화하고 신규 아이템 개발, 선택으로 클레키즈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밑바탕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2009년도 사업계획은 신규 대리점 개설에 집중하여 올해에 총 40개의 대리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클레키즈 매장 개설시 본사의 철저한 시장 조사와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대리점주의 고수익 보장에 최대한 중점을 두고 있다. 개설 조건은 전국 주요 상권의 유동 인구 밀집지역에 10평 이상의 매장규모를 필요로 하며, 인테리어 비용은 평당 150만원 선이며, 100% 전량 반품 조건인 위탁관리제, 부동산 담보 없는 계약 해약 후 반환조건의 1천5백만원 보증금, 정상,sale,균일 수수료 33%의 실속형 영업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접하는 제품단가로는 유명아동복 브랜드를 365일 항상 60%~90% sale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의 성장에 중점을 두었기에 예쁘고 멋있는 옷을 소비자들의 가계부 걱정없이 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