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천의 얼굴’ 임수정 매력 한 눈에!
[동영상]‘천의 얼굴’ 임수정 매력 한 눈에!
  • 안민재 기자
  • 승인 2009.02.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청순 여대생, 파격 펑키스타일, 중성 매력 마술사...팔색조 매력 발산

삼성전자가 창사 40주년을 맞아 센스 모델인 임수정의 매력을 집대성한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수정은 지난 2004년부터 무려 5년 간이나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온 이른바 ‘센스 걸’.

그 동안 총 11편의 센스 CF를 통해 청순한 여대생 스타일부터 금발의 펑키 스타일, 중성적인 매력의 마술사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삼성전자 센스는 이 11편의 CF들을 모두 모아 하나로 편집해 임수정의 팔색조 매력을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영상을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임수정의 시간은 거꾸로 가는 것 같다”, “예쁜 건 둘째치고 어떻게 6년이 지나도록 저런 피부와 풋풋함을 유지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는 부러움 섞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영상은 지난 11일에 공개가 되자마자 싸이월드 이슈 동영상에 자리잡으며 첫날 1만 여건의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은 데 이어 네이버와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동영상 코너의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중인 판도라TV와 맥스무비에서는 2,000여 건의 스크랩 건수를 기록해 임수정 파워를 실감케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