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닷컴 거리매장 7호점, 경주점 오픈
동대문닷컴 거리매장 7호점, 경주점 오픈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7.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닷컴 거리매장 7호점, 경주점 오픈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형 마켓플레이스 동대문닷컴(대표 장호, www.ddm.com)이 오는 7일 경주 지역 핵심상권 중앙통에 거리매장 7호점을 오픈한다.

동대문닷컴은 최근 한달 간 용인 죽전점, 대구 시지점, 경주점 등 3개의 점포를 연달아 오픈하고 8월까지 거제, 광주, 일산, 남양주 등지에 12호점까지 추가 개점할 예정이다. 올 하반기에는 서울, 부산 등 주요 패션 핵심상권에 20~3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경주 중앙통은 영화관, 멀티쇼핑몰이 들어서 10~20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경주지역 최대 문화의 거리. 또 차 없는 거리 조성으로 브랜드 및 보세 패션 로드샵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쇼핑 등 복합소비의 랜드마크 역할도 하고 있다.

동대문닷컴 오프라인사업본부 장욱 지사장은 “경주 중앙통은 유행,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들의 유입이 큰 지역이다”라며 “단순 판매 위주의 방식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퍼포먼스, 파격할인행사, 사은품 증정 등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시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동대문닷컴은 7일 경주점 오픈을 기념해 당일 구매 고객에게 비치용 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레이스 티셔츠와 스커트 각각 100장씩을 2900원에 판매하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또 한달 간 마일리지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에는 쇼핑캐쉬 5000점을 무료로 적립해 준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