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아이스크림폰 중국서 중점판매모델 선정
LG 아이스크림폰 중국서 중점판매모델 선정
  • 안민재 기자
  • 승인 2009.02.02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LG전자의 국내 히트작 아이스크림폰이 중국시장에서 인기다.

LG전자(066570)는 1일 "지난해 12월 중국 시장에 출시한 ‘아이스크림폰(모델명: LG-KF350)’이 중국 최대 가전/IT 유통업체인 ‘궈메이(國美)’社가 선정한 2009년 1분기 중점판매 모델에 선정됐다. "고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아이스크림폰은 궈메이측 전문판매요원들의 추천리스트에 올라, 올 1분기 동안 고객들에게 최고 추천상품으로 소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스크림폰은 지난해 12월 중순 궈메이 시범 매장에 출시된 이후 한달 만에 2만대 이상이 판매되며 베스트 모델에 올라 이번 중점판매 모델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1분기 중점판매 모델 선정은 궈메이의 1,000여개 판매 모델 중 단 3개의 모델만 해당되는 것으로, LG전자의 아이스크림폰은 궈메이 매장내 전시 위치 등 각종 우선권도 제공받게 된다.

또한 궈메이社는 아이스크림폰을 중국 전역 1,500여 개 유통망의 중점판매 모델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혀 2월부터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 

LG전자 중국본부 조중봉 총괄법인장은 “고객 인사이트를 제품에 반영하고, 이를 바탕으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중국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아울러 LG 위상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