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인디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7.0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 관객 돌파하며 빠르게 기록달성 중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6월 14일 개봉한 <시간을 달리는 소녀>(감독_호소다 마모루/ 수입, 배급_CJ엔터테인먼트)가 개봉 3주 만에 전국 관객 4만 명(전국 누계 43093명)을 돌파하며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다운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전국 5개관으로 시작한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타 영화에 비해 스크린 대비 높은 관객수를 동원하며 이제 곧 5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오로지 영화의 힘으로 힘차게 달리고 있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입 소문에 힘입어 장기 상영에 돌입하고 있다.

어느 인디 영화들 보다 빠르게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적은 상영관 수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인 프린트 활용에 의한 배급 방식으로 선전하고 있다. 또한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전국 순회 상영을 결정했다는 것.

전국 릴레이 상영을 계획하며 효율적인 배급 방식을 택한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인디 영화의 성공적인 모범 사례로 주목 받으며 떠오르고 있다.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CGV 강변, 상암, 용산, 인천, 서면에 이어 목동, 일산, 오리, 수원, 대전 등 중부권 경기도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배원숙 기자>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