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설명회]푸르른계단, 청소대행 틈새시장 공략
[사업설명회]푸르른계단, 청소대행 틈새시장 공략
  • 박종현 기자
  • 승인 2009.01.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3D 업종 아닙니다. 우리는 기술 전문직입니다."

요즘 세상 사람들이 힘들고, 더럽고, 어렵다고 생각하는 청소사업의 틈새시장을 전문화된 기술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3D 업종과 불황이라는 말을 듣기 어려운 청소대행 전문업체가 있다.

7층이하 건물 계단청소,화장실청소대행전문업체 계단·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하는 사람들 푸르른 계단(www.cleanboy.kr)의 가맹점들은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청소업체 사업을 시작해서 월 평균 순수익을 500만원이상 올리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유망한 업종일지 모르지만 아직도 국내에서는 대우 받지 못하고 모든 사람들이 남들이 보는 시선과 본인의 자존심 때문에 청소사업에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것과는 다르게 과감한 도전으로 성공을 일구어 내고 있다. 월 평균 500만원 이상의 고 수익을 올리는 계단청소 사업은 점포도 필요 없고 청소 사업 경력이 없어도 시작 할 수 있는 것은 전문화 되어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계단청소 대행전문업은 20대 30대 취업난으로 고민하시는 분이나 40대 50대의 직장 구조조정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나 부부 창업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아이템이다. 창업 비용 또한 1천만원대부터 4천만원때까지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계단청소 전문업체 푸르른 계단에서는 2009년1월1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푸르른 계단 영등포 사무실 세미나 룸에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청소사업으로 불황을 극복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일정: 2009년 1월 17일 토요일 오전 10시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2가 30-2
영등포 유통상가 802호 푸르른 계단 세미나 룸[지하철 2호선 영등포 구청역 1번 출구]
참석대상: 예비창업자 [선착순]
신청: 1566-7479 / www.cleanboy.kr / cf1132@naver.com

청소대행업 시장도 대부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을 분석해 보면 1회성 청소를 많이 하고 있지만 반대로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있는 업체는 정기적인 관리를 하는 업체가 대부분 인게 청소대행업 시장의 현실이기도 하다. 소자본창업 계단청소 대행업은 자본이 적게 드는 만큼 땀을 더 많이 흘려야 하지만,청소업 경력을 필요로 하지 않아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푸르른계단 소개: 푸르른계단 청소꾼청돌이는 전문 청소대행업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